여행/해외여행

남미3일차-리마(240218)

dowori57 2024. 2. 18. 22:58

전날 오후3시 30분에 LA를 출발한 LATAM항공기는 이틀전 우리가 탑승하여 이륙치 못한 고장난 비행기였다.
안내에는 대체기를 긴급투입한다고하였는데,이곳은실행하여야 하는 모양이다.
그래도 무사히 이륙하니 기내에서는 요란한 박수소리가나며 모두들 조마하였던 마음을 표현한다.
이틀간 네번의 시도후에 이륙에 성공한다.
9시간을 비행하는데 한번의 식사와 간식이 제공되며 두편의 영화를 보며 그래도 눈을 조금 붙였다.

새벽3시가 지나 무사히 리마공항에 착륙하고는 입국수속등의 절차를 밝고 대기한 버스를 타고 HABIT호텔에 투숙하여
자리에 누우니 5시30이 훌쩍 지났다.
강렬한 햇살에 눈을 뜨니 8:30분, 더 자려고 누웠으나 잠이오지 않으니 기상하여 오늘 여정준비를 한다.

늦은아침겸 점심으로 식사를 하고는 리마시티투어에 나선다.
간밤과 아침에 조금 눈을 붙였으니 머리가 멍하고 완전 수면부족이다.
연인의 공원,라르코마르해변과 아르마스광장 대통령궁,산프란시스코성당,리마대성당,라유니온거리등을 둘러보는데 이곳은 여름이다.
따거운 햇살아래 서너시간을 거닐다가 버스를 타고 이카로 이동한다.
늦은 저녁을 먹고는 아름다운리조트 라두나스에서 숙면을 취한다.

'여행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미6일차-마추픽츄(240221)  (0) 2024.02.22
남미5일차-쿠스코(240220)  (2) 2024.02.20
남미2일차-LA에서 리마로(240217)  (2) 2024.02.18
남미1일차-출발(240216)  (2)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