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 일상으로

여행/국내여행

by dowori57 2022. 1. 26. 08:45

본문

7박8일의 제주일정을 마치고 귀경한다.

누나는 새벽비행기로 대구로 떠나고 잠시 더 누웠으나 잠이오지않아 식사후 정리와 청소를 마치고

택시와 버스를이용하여 공항으로향한다.

정류장엔 아침부터 공항으로 나기려는 사람들이 벤취에 대기하고있다.

30여분을 기다려 도착한버스를 타고 도착한 공항은 인파로 붐빈다.

이제는 평일과휴일의 구분이 없을정도로 평일도 붐비는추이다.

4일의 올레길일정을 마침으로 올레길종주를 마무리하였고, 이틀간 누나와같이 2개의 오름과 새로운곳의 숲길을 걸었다.

7박8일간의 일정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마무리됨에 감사하며 비행기에몸을싣는다.

4박5일의 여수와 남해여행에 이어 곧바로 7박8일의 제주일정을 마쳤으니 당분간 조용히 보내야 할 것 같은 기분이다.

어제 딸이 전화를 해 귀가하는 오늘저녁에 집에서 맥주한잔을 마시고는 자고 가려한다니 승락을 하였으니

오늘도 바쁜 하루가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