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속초여행

dowori57 2023. 2. 25. 08:06

초등4학년이 되는 손녀가 개학하기전 같이 여행하기로하고

학원이 끝나고 저녁이 되어서야 출발한다.

5시출발계획이 5시반으로 지연되어 올림픽도로를 들어서니 퇴근시각과 맞물려 지체의 연속이다.

한시간반이 걸려 겨우 서울을 벗어나 고속도로로 들어선다.

이미 날은 어두워지고 있으나 정체가 없으니 도중에 식사까지 해결하였는데도 서울을 빠져나온 것과 거의 같은 시간에

목적지인 속초에 도착한다.

조금 늦기는 하였지만 대포항을 들려 참돔회를 사서 숙소에서 술한잔을 마시며 하루의 피로를 풀고는 취침한다.

다음날 일어난 아침은 온통 눈이 내려 눈세상이다.

2월말에 눈이 내리는 것은 자주보는 것이지만 그래도 신기하고도 반갑다.

어느사이 커버린 손녀가 눈을 맞으며 좋아라 즐기며 잠시 놀고있다.

날씨가 흐리니 시계가 없어 설악산은 전혀 조망이 되지도 않으니 조식후 경주로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