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동유럽여행 출발

dowori57 2023. 7. 19. 07:36

4윌초에 계획하고 준비한 19박20일의 동유럽4개국 자유여행의 출발이다.

새벽에 기상하여 택시.전철로 공항에 도착하니 07시.

여유가있고 예약항공사는 수속전인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휴가철의 시작이라 공항은 붐비기 시작한다.

여유있게 탑승4시간전에 도착했음에도 수속등에 시간이 상당히 걸려 탑승까지 30여분의 여유밖에는 없다.

여정의 힘든부분이 비행이다.12시간40여분은 기내에서 보내야하니 고역이다.

잠은 오지않고 세편의 영화를 보고 맥주한잔을 마시고 두끼의 식사를 하고는 간신히

프랑크푸르트 암마인공항에 착륙한다.

흐린날씨이고 동유럽여정의 시발점이다. 버스와 전철을 갈아타고 숙소에 도착하고는 시내관광을 나선다.

잠을 못자니 피곤하지만 유로타워와 마인타워를 둘러보고 맥주한잔에 저녁을 먹는다.

여름철이라지만 이곳의 날씨는 신선하고 때론 서늘하기까지하다.

숙소는 호텔인데 에어컨과 냉장고가 없는 호텔은 처음본다. 아마도 이곳의 기온이 에어컨이 필요가 없나보다.?

피곤에 젖어 꿈나라로 빠져든다.